임신한 불독이 출산을 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08/12/2020 -에 게시됨
광고

미국에 사는 크리스와 마리사는 다른 사람들이 보기에 굉장히 다이나믹한 삶을 살고 있는 커플입니다. 이 커플은 따뜻한 마음과 강아지들을 향한 넘치는 사랑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었죠. 그리고 이 커플이 입양한 수많은 개들과 함께 그들의 집을 함께 쓴다는 것을 고려하면, 사람들이 다이나믹한 삶을 살아간다고 하는 것은 그리 놀라운 일은 아니죠. 이 커플은 항상 그랬듯이 다치거나, 주인으로부터 유기되었거나, 다른 이유로 인해 방치된 다른 개를 이들의 집으로 입양할 생각을 가지고 동물 보호소에 갔습니다. 그 때, 이 커플은 오늘 이야기의 주인공인 핏불 “스토리”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크리스와 마리사 부부는 스토리를 만나자마자 이 강아지와 사랑에 빠졌고, 그녀를 입양하기로 동의했습니다. 앞으로 일어날 일은 전혀 상상도 못한 채 말입니다.

Screenshot 32

크리스와 마리사 커플이 입양한 핏불 스토리


한 강아지만 집으로 입양을 할 수 있는 상황

크리스와 마리사는 지금까지 굉장히 많은 강아지들을 자신들의 집으로 입양한 후, 사랑이 필요한 개들이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돌보아주는 역할을 하였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이 커플은 힘든 상황에 처한 강아지들을 입양하는 것에 관심이 있어서, 다음으로 입양할 개를 찾기 위해 수많은 애견 보호소를 찾아 갔습니다.  크리스와 마리사는 많은 강아지들 중 딱 한 마리만 자신들의 집으로 데리고 와야겠다고 처음부터 마음을 먹었습니다. 이미 많은 강아지들을 기르고 있었기 때문에 더 많은 강아지들을 데리고 올 수 없었기 때문이죠. 간절한 눈으로 크리스와 마리사를 바라보던 강아지 무리들 중 이들은 한 강아지 에게서 시선을 떼지 못했습니다.

Time To Choose One

한 강아지만 집으로 입양을 할 수 있는 상황

입양을 하기로 마음먹은 크리스와 마리사

크리스와 마리사에게 다가왔던 핏불은 바로 그들이 나중에 입양하게 된 강아지였죠. 이 때 이 핏불은 마치 임신한 상태인 것 처럼 보였습니다. 이 강아지의 이름은 스토리(Storie)라고 알려져 있었고, 스토리의 배가 굉장히 부풀어 올랐으며 이 개가 언제라도 출산할 수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하지만 유기견 보호소에서는 스토리가 출산을 아직까지 하지 않아 많은 사람들의 걱정을 사고 있었다고 말했죠. 이 사연을 들은 크리스와 마리사는, 굉장히 힘든 상황에 처해 있는 스토리를 입양하여 자신들의 집에서 안전하게 강아지를 낳고, 먹이를 주며 강아지를 키울 수 있는 안전한 장소를 주기로 결정했습니다.

Belly Full Of Unborn Pups

입양을 하기로 마음먹은 크리스와 마리사

유기견 보호소에 버려지게 된 스토리

크리스와 마리사가 보호소에서 지내고 있는 많은 강아지들 중 스토리를 고르게 된 중요한 이유는 이 강아지가 임신을 하고 있다는 사실 뿐만이 아니였죠. 스토리가 유기견 보호소에 오게된 슬픈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은 크리스와 마리사가 이와 같은 결정을 하게 된 것 입니다. 유기견 보호소의 직원들에 의하면, 스토리는 한때 누군가에 의해 사랑받으며 자라던 귀여운 강아지였습니다. 하지만 스토리를 돌보던 전 주인은, 강아지를 키우는 것이 굉장히 어렵고 많은 비용이 든다는 것을 알게 된 후, 스토리를 유기견 보호소에 데려와 파양한 것 입니다. 한 생명을 데려와 키우는 것은 막중한 책임과 임무가 따른다는 것을 알지 못한 채, 그저 귀엽다는 이유만으로 스토리를 키웠던 것이죠.

Bred And Then Surrendered At The Shelter

유기견 보호소에 버려지게 된 스토리

임신한 스토리를 위한 쉼터

이러한 안타까운 사연으로 보호소에 오게된 스토리를 알게된 후, 크리스와 마리사는 스토리에게 편안한 쉼터와 사랑, 그리고 스토리가 편하게 출산을 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해 주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죠. 그리고 이들의 집에 이미 수많은 강아지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스토리를 입양하기로 마음먹었죠. 하지만 이들이 스토리를 입양한 후에도, 스토리를 계속해서 안절부절하며 불안한 모습을 계속해서 보여왔습니다. 그리고 스토리는 산처럼 부풀어 오른 배로 힘든 생활을 하며 출산을 거부하는 이유를 이들은 전혀 모르고 있었습니다. 도대체 스토리는 어떤 이유 때문에 출산을 거부하는 것 일까요? 혹시 크리스와 마리사가 모르는 병이라도 있는 것 일까요? 크리스와 마리사는 걱정이 앞서기 시작했습니다.

Screenshot 23

임신한 스토리를 위한 쉼터

이미 여러 마리의 강아지들을 입양한 크리스와 마리사

서 언급했듯이, 이미 크리스와 마리사는 여러 마리의 강아지들을 입양하여 키우고 있는 강아지 애호가로 잘 알려져 있었습니다. 특히 이 커플은 다른 견종 보다도 유독 핏불을 굉장히 사랑하고 아끼고 있었죠. 아래 사진에서 볼 수 있듯, 이 커플은 이미 여러 마리의 핏불들을 유기견 보호소에서 구조하여 자신들의 집으로 입양해 키우고 있었습니다. 이미 많은 강아지들을 입양해서 키우면서도 핏불 스토리를 자신들의 집으로 들여야 겠다는 마음을 먹은 것이죠. 이 때문에 많은 사람들로부터 이 커플은 존경과 찬사를 받아왔습니다. 그리고 아래의 사진은 여덟 마리의 사랑스러운 크리스와 마리사의 강아지들 입니다. 너무 귀여운 가족이지 않나요?

Screenshot 9

이미 여러 마리의 강아지들을 입양한 크리스와 마리사

강아지들을 위해 메가 사이즈 침대를 만든 크리스와 마리사

위의 사진에서 보신 것 처럼, 크리스와 마리사는 수많은 강아지 들을 키우고 있기 때문에, 이 강아지들 모두를 위한 충분한 침대가 필요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 하기 위해 이 커플이 직접 제조한 가족형 “메가베드”를 확인해 보세요! 마리사와 크리스는  “밤이 되면 모든 강아지들이 저희와 함께 침대에서 자고 싶어합니다. 가끔은 너무 정신이 없을 정도로 어수선 해져서 결국 몇몇 강아지들은 저희 침대에서 밀려나거나 소파에서 자야하는 경우가 다반사죠. 그래서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저희가 직접 메가침대를 만들죠.” 라고 말했습니다. 이 침대는 크리스와 마리사가 입양한 모든 강아지들을 위해 꼭 필요한 공간으로 거듭났습니다.

Megabed

강아지들을 위해 메가 사이즈 침대를 만든 크리스와 마리사

오해를 받는 핏불들을 입양하기로 한 크리스와 마리사

크리스와 마리사는 많은 종의 강아지들 중에서 유독 핏불에 대한 애정이 컸습니다. 그 이유는 핏불이 사납고 주인을 잘 따르지 않는 강아지라고 많은 오해를 받는 견종이기 때문이었죠. 아마 여러분들도 핏불은 사나우며 공격적인 견종으로 오해를 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언론이나 소셜 미디어에서도 핏불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지 못하는 종으로 알려져있기도 하죠. 이 때문에, 이 커플은 오해를 받는 핏불을 위해 많은 것들을 할 수 있다고 믿었고, 많은 핏불들을 입양하게 된 것 이었습니다. 지금까지 이 핏불들은 유기견 보호소에서 힘든 시간을 보내야 됐을지도 모르지만, 다행히 크리스와 마리사에게 입양되는 행운을 얻어 행복한 삶을 이어나갈 수 있었죠.

Fans Of Pit Bulls

오해를 받는 핏불들을 입양하기로 한 크리스와 마리사

많은 강아지들을 입양하는 마리사

스토리를 입양한 사연으로 잘 알려진 이 커플은, 이미 많은 사람들의 존경을 한 몸에 받고 있었습니다. 그 어떤 것 보다도, 크리스와 마리사는 강아지들에 대한 넘치는 사랑이라는 공통적인 열정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크리스의 아내 마리사는 인터뷰 도중 기자에게 강아지에 대한 자신의 애정어린 집착이 자신의 연애를 방해하는 요소가 되어 다른 사람들과 어쩔 수 없이 헤어지는 경우가 많았다고 언급 했습니다. 그 이유는 다른 대부분의 남자들은 많은 강아지들을 입양하는 마리사를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마리사는 남자친구와 보내는 시간도 중요하지만, 그만큼 강아지와 함께 보낼 수 있는 시간도 중요했기 때문이죠. 여러분이라면 어떻게 이 상황을 받아들일 수 있으시겠어요?

Loving Parents To Many Dogs

많은 강아지들을 입양하는 마리사

남다른 크리스

하지만 평소와 다름없어 보이던 어느 날, 마리사에게 특별한 일이 일어났죠. 같은 회사에 재직하고 있는 크리스가 자신에게 호감을 보이는 것을 알게 된 것 입니다! 크리스와 마리사는 공통점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강아지를 사랑하고, 자유로운 인생관을 가지고 있었죠. 그리고 마리사는 그녀와 같이 강아지를 사랑하는 직장 동료 크리스를 만났을 때 드디어 운명의 짝을 만났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서로를 열렬히 사랑하는 것은 물론이고, 반려견에 대한 사랑도 시간이 지날수록 더 강해지는 것을 알아차렸습니다. 이에 이 커플은 결혼을 결심했고, 아래의 사진에서 볼 수 있는 것 처럼 그들과 강아지들의 사랑을 느낄 수 있을 것 입니다. 정말 사랑스러운 가족이지 않나요?

Screenshot 25

남다른 크리스

한계점에 다다른 유기견 보호소

마리사와 크리스의 러브 스토리에 대해 이야기 했으니, 이제 유기견 보호소가 어떤 상황에 처해있는 지 알아보려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것 처럼, 여러 동물 보호소와 구조 센터들은 한계가 올만큼 너무 많은 강아지들을 보살피고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유기견 보호소에서는 구조가 필요한 모든 강아지들을 구조하고 싶음에도 불구하고, 이들을 구할 수 있는 자원이나 인력이 턱없이 부족한 현실입니다. 어느 날, 이러한 사정을 잘 알고있는 크리스와 마리사는, 피블스와 모어 라는 동물 구조대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유기견 보호소에서 보살핌을 받고 있는 대부분의 강아지들이 핏불이라는 것을 알아차렸습니다. 이 커플은 한없이 착하고 순한 핏불들이 유기견 신세로 전락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었습니다.

Friendly Faces In These Places

한계점에 다다른 유기견 보호소

부정적인 평판을 받고 있는 핏불

특히 여러 견종 중 핏불이 유기견 보호소를 한가득 차지하고 있는 가장 슬픈 이유는 핏불이 사람들에게 나쁜 평판을 받고 있기 때문이였죠. 많은 강아지 종 중에서 유독 근육질의 체격과 커다란 머리로 잘 알려진 핏불은 위험한 종이라고 오해받아 왔습니다. 이 오해 때문에, 종종 많은 사람들은 핏불을 소유하는 것을 불법으로 치부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핏불들이 유기견 보호소 신세를 면치 못하는 것 입니다. 알고 보면, 핏불들이 과격한 모습을 보이는 이유는 핏불을 기르는 주인들이 핏불을 제대로 교육을 하지 못한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말이죠. 한마디로 핏불은 공격적으로 보이는 외모와 주인으로부터 교육받지 못한 이유 때문에 지금까지 오해를 받아왔던 것 입니다.

A Reputation They Did Not Deserve

부정적인 평판을 받고 있는 핏불

핏불에 대한 오해를 바꾸기 위해 노력하는 커플

하지만 다행히도 크리스와 마리사는 이 사실을 이미 알고 있었고, 이러한 사람들의 시선을 바꾸기 위해 그들의 생각을 행동으로 옮기기로 결심 했습니다. 지금까지 여러 마리의 핏불들을 그들의 집에서 기르면서, 한번도 사랑스러운 핏불들로부터 폭력적인 행동을 경험하지 못했습니다. 아마도 그들이 지금까지 핏불과 아무런 문제가 없었던 이유는, 크리스와 마리사가 핏불들을 가족처럼 사랑와 정성으로 대해줬기 때문일 것 같네요. 핏불로부터 좋은 경험만 가지고 있던 이 커플은 사랑스럽기 그지 없는 핏불들이 행복이 가득한 가족들로 입양가는 것을 돕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하고 싶었지만, 그들은 그들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지 전혀 알지 못했습니다. 스토리를 자신들의 집으로 입양하기 전까지 말이죠.

Screenshot 24

핏불에 대한 오해를 바꾸기 위해 노력하는 커플

사랑과 존경심으로 가득한 핏불

앞서 언급한 것 처럼, 비록 핏불들이 많은 사람들에 의해 위험 강아지 중 하나로 여겨지고 있지만, 전혀 입증된 사실이 아닙니다. 실제로 핏불들은 오히려 충성스럽고 사랑스러운 개들이 될 수 있는 모든 자질을 갖추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강아지들 처럼,  당연히 핏불들도 주인들로부터 학대를 받을 때 거친 모습을 보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사랑스러운 손길로 핏불들을 쓰다듬어 준다면, 핏불들과 좋은 친구가 되어있는 당신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것 입니다.  크리스와 마리사도 따스한 태도로 유기견 보호소에 들렸다가 사랑스러운 한마리의 특별한 핏불과 마주치게 되었지요. 바로 오늘 이야기의 주인공인 “스토리” 입니다!

Loving and Loyal Creatures

사랑과 존경심으로 가득한 핏불

출산을 하지 않는 스토리

크리스와 마리사가 입양한 그들의 특별한 강아지 스토리는 입양 당시 임신을 하고 있는 상태였지만, 아직까지 출산을 할 기미가 보이지 않았습니다. 계속해서 스토리의 배는 불러왔고, 보통 새끼를 임신한 강아지들 보다 스토리의 배는 굉장히 크게 불러오고 있었죠. 유기견 구조 대원들은 크리스와 마리사에게 스토리가 이미 새끼들을 출산 했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도대체 스토리가 왜 이미 출산을 하지 않았는지 전혀 알 수가 없었죠. 스토리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던 걸까요? 크리스와 마리사는 걱정을 떨쳐낼 수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스토리가 혹시나 잘못 될 수도 있기에, 최대한 빠른 조치를 취해야 겠다고 마음먹었죠.

The Pups Should Have Popped Out Already

출산을 하지 않는 스토리

무엇인가 이상하다는 것을 알아챈 크리스와 마리사

크리스와 마리사는 사랑스러운 스토리에게 무슨 문제가 생긴 걸 수도 있다고 직감 했습니다. 스토리가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아챈 이 부부는 스토리의 생사가 달린 문제일 수도 있기 때문에 가능한 빠른 조치를 취해야 했습니다. 스토리는 걷거나 숨을 쉬는 것 조차 힘들어 보였고, 부풀어올랐던 배는 가라앉을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었죠. 도대체 스토리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것 일까요? 크리스와 마리사는 스토리를 위해 어떤 조치라도 얼른 결정해 감행해야 겠다고 마음먹었죠. 크리스와 마리사는 스토리에게 큰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은 아니길 빌었습니다. 여러분은 스토리의 몸에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Screenshot 6

무엇인가 이상하다는 것을 알아챈 크리스와 마리사

도움이 필요한 스토리

한마디로 스토리에게는 일분 일초가 급한 상황이었죠. 크리스와 마리사는 상태가 좋지 않은 스토리를 돌봐야 했었고, 이들은 스토리에게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할지 논의 했습니다. 스토리는 마리사의 무릎 위에서 슬픈 눈으로 그들을 바라 봤습니다. 상황이 극한에 다다르자, 이 커플은 스토리를 데려 올 지 말 지 고민하던 때를 잠시 회상하게 되었습니다. 크리스와 마리사는 스토리가 집에 오게 되면 결국 10마리 이상의 강아지가 집에 머물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이 커플은 스토리가 힘든 몸을 안고 더 이상 보호소에 머무르는 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이 커플은 단지 힘든 상황에 처한 스토리를 도와주고 그녀가 아이를 낳을 안전한 장소를 갖기를 원했죠.

Helping The Soon-To-Be Mom

도움이 필요한 스토리

임신한 스토리를 집으로 데려오는 크리스와 마리사

유기견 보호소에서 임신한 스토리를 집으로 데려오던 마리사와 크리스는 이 선택이 옳은 선택인지 아직까지 알지 못했습니다. 스토리를 집으로 데려온다는 것은 이미 많은 강아지들로 가득 찬 집을 더 복잡하게 만든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했죠. 하지만 이 커플은 앞으로 다가올 상황이 그것보다 더 복잡한 것이란 것을 알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마리사는 이미 많은 개들을 키우고 있다는 이유로 이 어여쁘고 가여운 스토리를 보호소에 내버려둘 순 없었죠. 크리스와 마리사는 잠시 고민에 빠졌습니다. 어떤 선택이 크리스와 마리사, 그리고 스토리에게 가장 좋은 방법으로 남을 수 있는 것 일까요? 그때 크리스가 한가지 제안을 했습니다. 도대체 어떤 제안을 한 것 일까요?

Screenshot 8

임신한 스토리를 집으로 데려오는 크리스와 마리사

스토리를 위한 최상의 해결책

비록 크리스와 마리사는 스토리가 집에 오게 되면 결국 10마리 이상의 강아지가 집에 머물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이 커플은 스토리가 힘든 몸을 안고 더 이상 보호소에 머무르는 것을 원하지 않았죠. 그래서 이 커플은 여러가지 의견들을 제시하며 각각의 비용과 최선책을 의논 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생각해낸 의견들은 그 어떤 것도 실용적이지 않은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때 크리스가 기발한 해결책을 내놓았죠. 크리스는 이것이 가족과 스토리를 위한 최선의 선택일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과연 크리스는 어떤 해결책을 내놓은 걸까요? 크리스의 의견을 들은 마리사와 유기견 보호소 직원들은 굉장히 좋은 선택을 하는 것이라고 크리스를 북돋아 주었죠. 여러분은 이들이 어떤 선택을 하게 되었는지 예상이 가시나요?

The Perfect Solution

스토리를 위한 최상의 해결책

스토리를 임시 보호하기로 한 크리스와 마리사

기발하게도 크리스는 유기견 보호소 직원들에게 스토리를 잠시 맡아 키워주겠다는 것을 제안했습니다! 이것은 유기견 보호소의 직원들이 스토리가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집을 찾는 동안 일시적으로 크리스와 마리사가 맡아 키워준다는 뜻이였죠. 스토리는 다른 8마리의 강아지들과 함께 살 수 있는 자격을 이미 이미 갖추고 있었기 때문에, 이것은 최고의 해결책인 것처럼 보였습니다. 크리스의 아이디어는 굉장히 기발한 생각이였지만, 그들에게는  여전히 또 다른 문제가 있었습니다. 도대체 임신한 스토리에게 무슨 일이 있는 것 일까요? 왜 스토리는 만삭임에도 불구하고 강아지들을 출산하지 않는걸까요? 이것이 현재 그들의 주된 관심사였고 얼른 이 상황을 해결해야만 했습니다. 이 커플은 머리를 맞대고 다시 고민을 하기 시작했죠.

Screenshot 8

스토리를 임시 보호하기로 한 크리스와 마리사

스토리를 임시 보호하기로 한 크리스와 마리사

마리사와 크리스는 핏불 스토리를 먼저 집으로 데려오게 되었습니다. 임신을 한 상태로 계속해서 출산을 거부하고 있는 스토리를 보며, 마리사와 크리스는 걱정에 빠졌죠. 이미 10마리 이상의 개들을 키우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전에 입양했던 강아지들 에게서는 이런 문제를 전혀 본 적이 없었습니다. 도대체 어떤 이유가 스토리가 출산을 하는 것 으로부터 방해하는 것 일까요? 이 커플은 많은 걱정하기 시작했고, 인터넷에서 이에 관련된 정보를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인터넷은 종종 너무나도 많은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사람들로 하여금 혼란에 빠질 수 있게 만들죠. 그리고 크리스와 마리사도 같은 상황에 처하게 되었습니다.

Screenshot 3

스토리를 임시 보호하기로 한 크리스와 마리사

스토리가 출산하지 않는 이유

그러나 크리스와 마리사가 인터넷에서 발견한 사실들은 그들을 더 겁먹게 할 뿐이었죠. 보통 온라인에서 전문가의 조언을 찾아볼 때는 모든 것이 심각한 상황인 것 처럼 보이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크리스와 마리사는 힘든 상황을 겪고 있는 스토리를 도울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찾지 못한 채 이 상황에 대해 더욱 걱정만 가득하게 되었습니다. 보통 사람들은 대부분의 동물의 지능을 과소 평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커플이 스토리의 상황에 대한 해답을 찾기 위해 온라인에 접속했을 때, 그들은 왜 스토리가 출산하는 것을 거부할 수 있는지에 대한 이유를 찾아봤습니다. 그러던 중 크리스와 마리사는 현재 상황과 비슷한 기사를 하나 발견했습니다. 이 기사에는 어떤 내용이 담겨 있었을까요?

Screenshot 21

스토리가 출산하지 않는 이유

인터넷에서 해답을 찾으려고 시도하는 커플

핏불 스토리는 크리스와 마리사의 집에서 임시 보호 조치를 받게 되면서, 마음의 안정을 찾는 듯 보였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도 스토리는 부푼 배를 안고도 출산을 할 기미를 보이지 않았죠. 크리스와 마리사는 인터넷에 이와 비슷한 사연이 있는 지 찾아보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어떻게든 스토리를 돕고 싶어서 였죠. 인터넷에서는 개가 왜 출산을 거부하는 지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로 가득했습니다. 그리고 개는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 보다 더 높은 지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말이죠. 개들은 자신이 스트레스를 받고 있고, 새끼를 낳기에 적합한 상황이나 장소가 아니라고 생각하면 이를 거부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 것 입니다. 그렇다면 스토리도 이와 같은 상황에 처해있는 것 일까요?

Looking For Answers Online

인터넷에서 해답을 찾으려고 시도하는 커플

걱정으로 가득한 크리스와 마리사

인터넷에서 많은 정보를 찾으려고 노력했던 크리스와 마리사는 계속되는 걱정을 막을 수 없었습니다. 속이 타들어가는 크리스와 마리사의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스토리는 출산을 할 기미를 보이지 않았죠. 이 상황을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결국 크리스와 마리사는 스토리를 병원에 데려가 진찰을 받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일 것이라고 생각했죠. 스토리의 배는 점차 불러오는 데 이 상황을 해결하지 못한다면 스토리의 뱃속에 들어있는 새끼들 뿐만 아니라, 스토리도 굉장히 힘든 상황에 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스토리와 마리사는 빠른 조치를 취해야 했습니다.

D

걱정으로 가득한 크리스와 마리사

스토리를 데리고 수의사를 찾아가기로 마음먹은 크리스와 마리사

크리스와 마리사는 인터넷에서 글을 찾아 보고도 걱정을 멈출 수가 없었습니다. 계속해서 스토리는 고통에 신음하고 있었으며, 배는 점차 불러오고 있었죠. 이 상황을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결국 크리스와 마리사는 스토리를 데리고 동물 병원을 찾아가 보는 것이 좋겠다고 결정했습니다. 가까운 동물 병원으로 향하기로 마음먹은 크리스와 마리사는 걱정으로 가득차 있었지만, 이 결정이 스토리를 도울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스토리는 긴장한 것처럼 보였고, 동물병원에 도착하자 수의사는 스토리를 진찰하기 시작했죠. 배가 굉장히 부른 스토리를 보고 수의사의 표정은 점차 굳어갔습니다. 그리고 진찰을 계속하던 수의사의 표정은 점차 굳어갔죠. 크리스와 마리사는 수의사의 표정을 보고 긴장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도대체 무슨 일일까요?

Relationship Between Trauma And Birth

스토리를 데리고 수의사를 찾아가기로 마음먹은 크리스와 마리사

광고